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체육회 ‘청소년스포츠안전교실 동계 캠프’ 참가자 모집

image

전라북도체육회(회장 정강선)가 ‘2023 청소년스포츠안전교실 동계(스키) 캠프’에 참가할 60여명의 중·고등학생을 모집한다.

동계 캠프는 올해부터 처음 추진되는 사업으로, 전북도의 지원을 받아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무주 덕유산리조트 일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다.

캠프에서는 스포츠 안전교육을 비롯해 스키 체험·강습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스키강습은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강사가 체계적으로 기초 기술을 가르치게 된다.   

도내 아동복지 시설 및 다문화 가정 청소년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우선 모집하며 참가자 미달 시 일반 학생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1차 모집은 오는 6일까지이며, 2차 모집은 개인 접수에 한해 7일부터 1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도체육회 영재복지과(063 250 8321~2)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재·학술2025년 역사학회 연합학술대회 개최

전시·공연현대 한국 여성 서예 중진작가전 ‘어머니의 노래’ 개최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