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 ‘FS힙걸’ 전국여성풋살대회 챌린지부 우승

윤하은, MVP 선정

image
‘2023 청주피닉스 전국여성풋살대회’ 챌린지부 우승을 차지한 전주시 축구협회 산하 ‘FS힙걸’ 선수들이 환호하고 있다.

전주시 축구협회 산하 여성풋살팀인 ‘FS힙걸’이 전국여성풋살대회에서 우승했다.

‘FS힙걸’은 지난 1일과 2일 충북 청주에서 열린 ‘2023 청주피닉스 전국여성풋살대회’에서 챌린지부 우승을 차지했다.

청주시 축구협회와 풋살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24개 팀이 참가했으며, 리그 및 토너먼트 형식으로 치러졌다.

이번 대회에 최문영 등 13명이 참가한 ‘FS힙걸’은 경기 평택 오닝FS를 꺾고 최종 우승했다. 또한 ‘FS힙걸’ 윤하은은 MVP의 영예를 안았다.

박승재 ‘FS힙걸’ 감독은 “그동안 애써준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1년 창단한 ‘FS힙걸’은 총 24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익산시장배 풋살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