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순창군지회가 주관하는 제1회 순창군지회장배 그라운드골프대회가 14일 순창군 공설운동장 내 축구장에서 최영일 순창군수와 신정이 순창군의회 의장, 그라운드골프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그라운드골프는 골프와 게이트볼의 장점만을 딴 스포츠로 경제적 부담이 없을 뿐 아니라 규칙 또한 간단해 노인들이 쉽게 즐길 수 있어 최근 순창군에서도 회원 수가 늘면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군은 제1회 그라운드골프대회 개최를 위해 대한노인회 순창군지회에 보조금 지원해 골프대회 개최에 도움을 보탰다.
김용식 지회장은 “오늘 첫 번째 그라운드 골프대회가 열릴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최영일 순창군수님께 감사드린다”며 “승부도 중요하지만 회원 간의 단합을 보여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영일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쌀쌀해진 날씨에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되었는데 이렇게 건강한 모습을 뵙게 되어 반갑다”면서 “오늘 제1회 그라운드 골프대회를 통해 그동안 연습해 왔던 골프실력을 맘껏 발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