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남원시, 18일 스포츠클라이밍대회·좌식배구대회 개최

남원지역에서 스포츠클라이밍대회와 좌식배구대회가 개최된다.

image
사진제공=남원시

15일 남원시에 따르면 오는 18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 인공암벽장에서 ‘제5회 남원시장배 전국동호인 스포츠클라이밍대회’가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동호인 250여 명이 참여하며, 난이도별로 △5.9 △5.10 △5.11 △5.12 등 총 4개 코스로 나눠 경기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난이도별로 부문이 나뉘는 유일한 대회며, 청소년 국가대표인 조진용이 참여하는 등 개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image
사진제공=남원시

또한 같은 날 남원문화체육센터에서는 개최되는 ‘제17회 남원시장기 좌식배구대회’에는 도내 좌식배구 동호인 250여 명이 참여한다.

남원시 관계자는 “두 대회가 생활체육 활성화는 물론 양일간 선수 500여 명, 대회 관계자, 임원 등이 전통시장과 관광지에 방문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남원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하고 가실 수 있도록 남원시 홍보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신기철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