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시민축구단, K4리그 5연승

서울중랑축구단에 1-0 승리⋯5승 3무 1패로 리그 2위

전주시민축구단이 파죽의 5연승을 질주했다.

전주는 지난 26일 전주대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2024 K4리그’ 9라운드에서 김현의 결승골에 힘입어 서울중랑축구단에 1-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전주는 5승 3무 1패(승점 18)로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다.

image
전주시민축구단 박배근(왼쪽)이 상대 선수와 볼 다툼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전주시민축구단

전주는 전반 초반부터 압박과 함께 김도형과 박배근, 이영찬, 김현, 심요셉이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기회를 찾았다.

전주는 전반 13분 첫 골이자 결승 골이 나왔다. 페널티박스 중앙에서 심요셉이 상대 왼쪽에서 패스한 공을 김현이 침착하게 밀어 넣은 것.

이후 양 팀은 골을 넣기 위해 중원에서부터 강한 압박으로 치열한 공방전이 계속됐다.

후반 시작과 함께 서울중랑은 동점 골을 기록하기 위해 선수를 교체하는 등 변화를 줬지만 전주 수비에 번번이 막혔다.

전주는 이후에도 계속해서 상대 골문을 두드렸으며, 수비는 집중력을 잃지 않고 서울중랑의 공격을 차단하면서 1-0으로 경기를 마쳤다.

양영철 전주시민축구단 감독은 “이날 승리로 리그 5연승과 함께 선두권에 안착했다”면서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뛰어줘 승리할 수 있었다. 특히 홈 경기장을 찾아준 서포터즈와 팬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

정치일반전북도, 제3금융중심지 재도전…연내 신청 ‘임박’

군산군산시, 제7회 건축문화상 시상식 개최

무주(주) 에코시스틱 김두원 대표, 부모님 고향 무주에 1000만 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