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전북 현대 홍정호, 예수병원에 발전기금 500만 원 기탁

image
사진=예수병원 제공.

프로축구 K리그1 전북 현대 홍정호가 지난 24일 예수병원(병원장 신충식)에 500만 원의 병원발전기금을 기탁했다.

홍정호와 예수병원의 인연은 지난 2022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홍정호는 지난 2022년 예수병원 아동병동을 찾아 사인회를 가졌다. 당시 홍정호는 어린 나이에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아이들을 보며 눈시울을 붉혔다. 2년여가 지난 지금까지도 당시를 잊지못했던 그는 병원을 찾아 발전기금을 기부했다.

홍정호는 "우연한 인연으로 재활치료 중인 어린이와 담당 주치의를 만난 이후 항상 아이들에게 관심을 가졌었다"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기를 응원하며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웃음지었다.

신충식 병원장은 "예수병원은 미래 사회의 희망이 될 아이들이 꿈을 갖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소아전문 응급의료센터를 전북에서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다"며 "홍정호 선수가 가진 아이들을 향한 관심과 사랑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해지도록 지원의 손길을 아끼지 않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경수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