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읍고, 검도 전국 춘계대회 단체전 3위...김윤우 개인전 1위

image
정읍고등학교 검도부/정읍고 제공

정읍고등학교(교장 김항윤) 검도부가 전국대회에서 강호의 위엄을 널리 알렸다.

정읍고는 13일 전남 강진 실내체육관에서 막을 내린 제67회 춘계전국중고등학교 검도대회 단체전 3위를 차지했다.

정읍고는 대회 4강에서 충남 온양고에 2-3으로 아쉽게 석패하며 3위에 올랐다.

정대연 지도자와 김주석 오창윤 진현욱(이상 1학년), 김연우 김윤우 송주환 장솔빈 정우진(이상 3학년)이 호흡을 맞추며 검도 명문의 맥을 이어가고 있다.  

남고부 개인전에서는 김윤우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지난해 고교청소년국가대표를 지낸 김윤우는 결승에서 김도원(강원 원통고)을 1-0으로 물리치고 정상에 올랐다.

정읍고 검도부는 올해 대통령기와 대한검도회장기 대회 8강에 오르는 등 꾸준한 성적을 내고 있다.

김항윤 교장은 “우리 선수들이 한마음으로 알찬 결실을 맺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훈련에 매진해 훌륭한 체육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남고부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정읍고 김윤우 선수./정읍고 제공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장기철 김대중재단 정읍지부장, 내년도 정읍시장선거 출마 선언

정읍안수용 민주당 먹사니즘 정읍대표, 정읍시장 선거 출사표

완주서남용 전 완주군의회 의장, 완주군수 출마 선언

정치일반李대통령 “산업·민주화 전 과정 어르신들 함께해…헌신에 감사”

정치일반‘주민 주권 시대’ 전북도… 주민자치회,​ 풀뿌리 지방자치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