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제3회 전북일보배 만경강 파크골프대회] 여자부 우승 김수화 씨"상금 100만원 복지시설에 기부할 것"

image
'제3회 전북일보배 만경강 파크골프대회' 여자부에서 우승한 김수화씨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현욱 기자

지인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시작한 파크골프였는데 이번에는 대회까지 출전해 우승컵을 차지해 정말 기쁘다.”

14일 열린 3회 전북일보배 만경강 파크골프대회에서 여자부 1위에 완주군 파크골프협회 김수화(57)씨가 우승을 차지했다.

김 씨는 A코스에서 30, B코스에서 25, 합계 55타로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100만 원을 획득했다.

우승 상금은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파크골프를 시작한지 26개월 밖에 안됐다는 김 씨는 대회에 출전해 생애 첫 우승을 차지했다.

김 씨는 단순히 지인들과 시작했던 파크골프 매력에 빠져버렸다. 더 많은 사람들이 파크골프를 즐겼으면 좋겠다전북일보배 파크골프대회에 매년 참가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세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이원택 국회의원 “피지컬 AI, 전북 성장의 내발적 엔진으로 삼아야"

자치·의회김제시장 도전 나인권 도의원 “김제경제 부흥의 새시대 열 것"

고창색다른 겨울 낭만 한자리에…고창 웰파크호텔, 크리스마스 특선 ‘스노우버블매직쇼’ 선봬

정치일반“송전탑 말고 기업을”…전북 시민사회, 새만금 반도체클러스터 유치 나섰다

군산[속보]군산 공룡•익룡 발자국 화석박물관 건립사업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