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2004 수퍼컵 전북현대, 성남과 격돌

 

전북현대가 2004 K리그 수퍼컵을 놓고 지난해 K리그 우승팀인 성남 일화와 일전을 벌인다.

 

수퍼컵은 지난 시즌 K리그 우승팀과 FA컵 우승팀이 맞붙는 경기.

 

21일 오후 3시 성남 제2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수퍼컵은 올시즌 K리그 첫 공식경기로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기대된다.

 

중국에서 전지훈련을 가진 뒤 AFC챔피언스리그 출전 등으로 올시즌을 준비해온 전북현대는 K리그를 앞두고 '컵 우승과 함께' 산뜻한 출발을 하겠다는 각오다.

 

전북현대는 이달초부터 완주군 율소리 전용구장에서 시즌 개막을 위한 막바지 전술훈련을 헤오고 있다.

 

이번 대회 우승팀에게는 우승트로피와 상금 2천만원이 주어지면 준우승팀에게는 준우승 트로피와 상금 1천만원이 주어진다. 단일경기로 프로리그 최강을 가리는 이번 수퍼컵은 무승부일경우 전후반 15분씩 골든골 연장전을 실시하고 연장전에서도 승부를 가리지 못할 경우 승부차기로 최종승부를 가린다. 이날 경기는 KBS-1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성각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

사건·사고흉기 들고 거리 배회한 60대⋯군산경찰 붙잡고 보니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