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골프예약도 이젠 스마트폰 시대

군산CC, 국내 최초 전용예약 프로그램 출시

국내 최대 규모인 81홀 군산CC가 국내 골프장에서는 최초로 아이폰 전용 예약 프로그램을 지난 4일부터 출시했다.

 

아이폰에 최적화한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잔여 예약시간을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예약정보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예약취소 또한 가능하다.

 

이와함께 군산 CC가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비롯해 각종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군산CC는 스마트폰 프로그램 출시 기념 이벤트로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아이폰 전용 '군산C.C 실시간 예약' 프로그램을 통해 예약을 하는 자에 한해 군산CC에 내장할 경우 식음료 이용금액 중 5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또한 최근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스마트폰 사용 추세에 발맞춰 모든 스마트폰에서 이용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도 개발 중에 있어 모든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손쉽게 예약을 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한편 군산CC는 지난 4월부터 클럽하우스 내부 및 주변지역에서 고객들이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으로 무료로 무선인터넷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안봉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짝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