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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현대, 지역 밀착 이미지 마케팅

日 J리그 프로젝트 벤치마킹 / 전주지역 초등생에 '자' 선물

   
▲ 전북현대 전북유스팀 코치들이 전주 서일초등학교 1학년 입학생들에게‘전북현대 자’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제공=전북현대
 

전북현대(단장 이철근)가 연고지역 밀착 이미지 마케팅에 나섰다.

 

전북현대는 일본 J리그 제프 유나이티드의 연고지역 밀착 마케팅 ‘Home Town’ 프로젝트 중 초등학생 연계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해 ‘전북현대 자(尺)’ 1만개 제작해 전주시내 67개 초등학교 입학생들에게 제공한다.

 

초등학생들의 필수 학용품으로 필통에 보관이 용이한 ‘자’를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지역을 대표하는 전북현대 축구단이 있다’는 인식을 주겠다는 취지다. 이 사업은 10년 이상의 장기프로젝트로 진행돼 앞으로 전주시내 모든 초등학생들이 ‘전북현대 자’를 가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철근 단장은 “경기일정의 홍보도 중요하지만 전북지역민들에게 전북현대 축구단이 함께 한다는 인식 또한 중요하다. 연고지역 정착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구단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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