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새만금 군산시장기 전국 공무원야구대회’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군산에서 열린다.
군산시민체육회가 주최하고 군산시야구협회(회장 문태환)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월명야구장을 비롯 금강야구장, 군산상고, 군산중학교, 군산남중학교 구장 등 5개 구장에서 진행된다.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군산시청과 군산경찰서, 군산해양경찰서, 군산세무서 등 군산지역 팀을 비롯해 전국 32개팀이 출전해 격돌을 벌인다.
대회 기간 참가선수를 포함한 가족, 응원단 등 약 1000여명이 군산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지역 경제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무원 야구인들의 저변 확대 및 공무원 상호간의 우정과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전국 공무원 야구대회는 매년 우수한 심판진, 원활한 경기운영 등으로 야구도시 군산의 위상을 높여 왔다.
문태환 군산시야구협회장은 “올해로 다섯번째를 맞는 새만금군산시장기 전국 공무원야구대회는 야구를 통해 친목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뜻깊은 대회이다”며 “대회기간 동안 선수단이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