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대 한문교육과, 훈장골 인성아카데미 수강생 18일까지 모집

전주대 한문교육과가 전주대학교 인문한국플러스(HK+) 온다라 지역인문학센터와 함께 ‘훈장골 인성아카데미’ 세 번째 수강생을 18일까지 모집한다.

훈장골 인성아카데미는 전주대 한문교육과 교수와 재학생들이 한자와 한문에 담긴 인성적, 인문적 가치를 나누고자 마련한 프로그램.

제3회 훈장골 인성아카데미는 중·고등학생과 학부모·성인반을 운영하며 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인문학 특강을 준비했다. 중·고등학생은 각가 20명을 모집하며, △나, 너, 우리가 소통하는 한자어, △삶의 나침반이 되는 고사성어, △지친 마음 읽어주는 한 마디 등의 강좌를, 학부모와 일반인은 각각 20명을 모집하며 △上善若水: 노자에게 배우는 삶의 지혜, △한자와 나, △해악전신첩 이야기, △어린이와 한시, △인물로 역사 읽기 등의 강좌가 펼쳐진다.

강의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전주대학교 진리관에서 열리며, 수강료는 무료다.

수강 신청은 18일까지이며, 아카데미 진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주대학교 한문교육과 홈페이지(http://www.jj.ac.kr/chied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10-9164-9732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