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석대학교, 2022학년도 하계 교직원 워크숍 개최

image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가 23일 전주 더 메이호텔에서 2022학년도 하계 교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는 서창훈 우석학원 이사장과 오석흥 부총장, 교무위원, 단과대학장, 교수 및 직원 등 300명이 참석했다.

이날 워크숍은 대학교육의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 워크숍은 △대학혁신지원사업 및 LINC 3.0 사업 설명회 △연구윤리 및 폭력예방 교육 △외부강사 특강 △교원 정년퇴임식 등으로 진행됐다.

서창훈 우석학원 이사장은 “올해 대학사회에 있어 다양한 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변화에 발맞춰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준비를 빈틈없이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대학혁신지원사업과 LINC 3.0 사업의 성과 확산과 창출을 위해 머리를 맞대었으며, 학령인구 감소와 맞물려 대학의 추진동력 확보를 위한 각종 평가에 전 교직원이 힘을 결집하기로 했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