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석대학교-(주)하이에어 업무협약 체결

image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LINC 3.0 사업단과 (주)하이에어가 스마트관광 분야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지난 9일 (주)하이에어 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이종석 LINC 3.0 사업단장과 강순화 스마트관광ICC센터장, 윤형관 (주)하이에어 총괄대표, 이병철 경영부사장, 김용덕 고객안전서비스부사장, 조근희 객실승무실장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체결 내용으로는 △산학 및 취업 연계 교육 진행 △산학공동 연구개발 및 애로기술 컨설팅 △공용장비 지원 등 기술 교류 △산업체 재직자 교육 지원 △특허출원 및 기술이전, 기술사업화 공동 진행 등이다.

이종석 LINC 3.0 사업단장은 “디지털 역량을 갖춘 미래 친화형 스마트관광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주)하이에어와 상호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윤형관 (주)하이에어 총괄대표는 “관광산업 진흥과 관련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우석대학교 LINC 3.0 사업단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줌] '스포츠 강군, 무주' 꿈꾸는 무주군체육회 배준 사무국장

오피니언네 운명을 사랑하라!

오피니언[사설] 자치권 강화, 전북특별법 개정안 신속 처리를

오피니언[사설]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이 그립다

오피니언새만금 오픈카지노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