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석대, 전국대학배구 제천대회 ‘우승’

대한항공배 결승전서 호남대 3대 1 꺾고 남자부 우승컵

image
2023 대한항공배 전국대학배구 제천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린 우석대 남자배구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석대 제공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남자배구부가 2023 대한항공배 전국대학배구 제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6일부터 24일까지 충북 제천시 실내체육관과 어울림 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우석대는 B그룹에 출전해 2전 2승으로 조 1위로 결승에 올라 호남대를 3:1로 꺾고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이번 대회에서 우석대 남자배구부 사동혁(체육학과·3년)은 최우수상을, 오태훈(체육학과·3년)이 리베로상을, 강원중(체육학과·1년)이 블로킹상을, 이용욱(체육학과·1년)이 세터상을 각각 받았다. 또 정기남 총감독은 최우수지도자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기남 총감독은 “선후배 간의 조화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좋은 결실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석대학교 여자배구부도 이 대회에서 1승 1패로 예선 2위로 준결승에 올랐지만 아쉽게 3위에 그쳤다. 이채은(체육학과·2년)은 수비상을 받았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