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비전대 '2023 비전 엑스포' 26·27일 개최

졸업작품전 다양한 행사…취업박람회·비전축제도 진행

image
전주비전대 '2023 비전 엑스포' 플래카드. 전주비전대 제공

전주비전대학교가 26일부터 이틀간 대학 내 문화체육관에서 '2023 비전 엑스포'를 연다.

대학의 졸업작품전인 비전 엑스포는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발굴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학 기간에 배우고 익힌 전공 기술, 산업 현장의 실무기술을 결합한 작품을 개발·전시하는 자리다.

특히 학생들의 창의력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하며 올해는 취업박람회, 비전축제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도 산업체 및 지역사회와 함께 수행한 산학협력 결과물을 발표·공유하기 위해 '뉴노멀 시대를 선도하는 4차 산업혁명 기반의 졸업작품전'으로 꾸며진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들의 졸업작품 전시를 비롯해 학술발표회, 학과별 성과 전시, 태권도 공연, 뷰티 페스타 등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이근상 산학협력단장은 "졸업작품 전시와 주요 기관장상 수상이 갖는 의미는 심각한 취업난 속에서도 학생들이 대기업을 비롯한 우수 기업에 취업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며 "전주비전대의 '입시-교육-취업-지역 내 정주'의 학생 성공 프로세스를 더욱 강화해 경쟁력을 갖춘 실무형 기술인재들이 사회에 첫발을 내디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 5파전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