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기전대학, 베트남서 윤동주 시 낭송 대회 개최

image
전주기전대학(총장 조희천)이 주최한 국제 윤동주 시 낭송 대회가 지난 30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됐다..전주기전대학 제공

전주기전대학(총장 조희천)이 주최한 국제 윤동주 시 낭송 대회가 지난 30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는 윤동주 시인의 탄생 10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하노이 한국교육원과 협력하여 진행됐다.

제23회 윤동주 시 낭송 대회는 하노이 한국교육원에서 소수민족을 포함한 베트남 청소년과 청년이 참여하여 윤동주 시인의 작품을 낭송했다.

심사 결과 △고등학생부 최우수상은 LUU HOANG LINH △우수상은 NGUYEN THI HANG △장려상은 PHAN HIEN ANH이 수상하였고, 성인부에서는 △최우수상 PHAM THI NGOC HA △우수상 DINH THI HAI YEN △장려상 NGUYEN THI DUNG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전주기전대학 조희천 총장은 “이번 국제 윤동주 시 낭송 대회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며 “윤동주 시인의 문학이 베트남에서도 널리 퍼지기를 바라며, 많은 이들이 그의 작품을 통해 감동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회일반올해도 어김없이…전북, 설 연휴 119 신고 7781건

국회·정당조국혁신당 전북도당 “민주당, 군산 재선거에 후보 내지 말아야”

정치일반전북애향본부, 23일 ‘완주·전주 통합 촉구 호소문’ 발표

정치일반전북 참여자치 “민주당 전북도당, 예비후보 심사명단 공개하라”

정치일반전북 지방선거 공천 작업 본격 가동...내달 3일부터 지자체장 등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