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미국 다이얼패드 리얼타임 빌링 시스템 도입

새롬기술의 미국 법인인 다이얼패드 닷컴은 유료 서비스를 위해 나스닥 상장기업인 포털 소프트웨어의 고객관리와 빌링(과금) 플랫폼을 도입했다.

 

26일 포털 소프트웨어에 따르면 다이얼패드는 사전지불제 국제전화 서비스와 UMS(통합메시징서비스)및 기타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들 회원의 계정 관리와 리얼타임 빌링 시스템을 위해 이 회사의 '인프라넷' 솔루션을 채택키로 했다.

 

브래드 갈링하우스 다이얼패드 CEO는 "인터넷폰 시장의 선도적 지위를 확대하기위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하고 "다양한 과금 시스템에대한 신중한 검토 끝에 포털의 인프라넷을 최종 선택했다"고 밝혔다.

 

스티브 소머 다이얼패드 부사장은 "우리는 대규모의 충성도 높은 회원 기반을 마련하는데 큰 성공을 거두었다"면서 "인프라넷을 통해 제품과 서비스 범위를 늘리고 새로운 매출원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