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설연휴 TV 시청률 1~5위 모두 드라마

이번 설 연휴에는 방송사에서 준비한 이렇다할 특집 프로그램이 없는 가운데 평소처럼 드라마들이 시청률에서 강세를 보였다.

 

27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24~26일까지 방송된 프로그램 중 시청률 1~9위는 모두 기존 프로그램들이 차지했다.

 

KBS 2TV '내 사랑 금지옥엽'이 23%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SBS TV '가문의 영광'(19.7%), SBS TV '유리의 성'(19.6%), MBC TV '에덴의 동쪽(18.6%), KBS 2TV '꽃보다 남자'(18.1%) 등 드라마가 상위 5위를 점령했다.

 

또 6~9위도 SBS '일요일이 좋다 - 패밀리가 떴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KBS 2TV '천추태후', KBS 2TV '개그콘서트' 등 기존 프로그램이 나란히 차지했다.

 

설 특집 프로그램 중 최고의 시청률은 26일 오후 6시25분에 방송된 SBS TV '설날특집 스타 주니어쇼 붕어빵'(사진)으로 16.6%를 기록했고, 전체 순위에서는 10위에 랭크됐다.

 

이어 KBS 1TV 설특집 다큐 '홍어잡이 고수열전'이 12.6%로 18위에, SBS TV '설날특집 놀라운 대회 스타킹 스페셜'이 12.3%로 20위에 이름을 올렸다.

 

설 특선 영화 중에서는 SBS TV '그것이 알고싶다'가 700회를 맞아 선보인 유괴를 소재로 한 '그놈 목소리'가 14.1%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전체 순위에서는 15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서 ‘정읍사 달빛盃 청소년e스포츠대회’ 열려

고창오세환 고창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익산익산 함라산 야생차 군락지 ‘국가 산림문화자산’ 지정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