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신혜성, 삿포로서 이영아와 뮤비 호흡

가수 신혜성(본명 정필교ㆍ30)이 일본 삿포로에서 탤런트 이영아와 슬픈 연인으로 등장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17일 3집의 '사이드(Side) 2'인 '킵 리브스(KEEP LEAVES)'를 발표하는 신혜성은 최근 일주일 간 삿포로 곳곳을 돌며 타이틀곡 '왜 전화했어…'의 뮤직비디오를 찍었다.

 

소속사는 "신혜성은 이영아와의 첫 만남부터 헤어짐까지를 연기했다"며 "무릎까지 빠지는 삿포로의 설원에서 넘어지고, 이영아를 업고 뛰는 등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영아 또한 추운 날씨에 고생하면서도 신혜성의 연기를 조언해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말했다.

 

이영아는 "몇년 전 SBS TV 예능 프로그램 '연애편지'에서 신혜성 씨와 커플이 된 적 있는데 다시 만나게 돼 기뻤다"며 "신혜성 씨가 뮤직비디오 촬영 차 들른 곳에서 오르골을 직접 골라 선물해줘 잊지 못할 기념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혜성은 지난해 8월 발표한 3집의 '사이드 1'을 통해 다양한 음악 장르에 도전했으며 '사이드 2'는 발라드로 채운다. '왜 전화했어…'의 뮤직비디오 예고편 영상은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