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보아, 미국 라디오 프로모션 시작

미국 팝 시장에 데뷔한 보아(본명 권보아ㆍ23)가 15일(이하 현지시간)부터 처음으로 미국 라디오 공식 프로모션 투어에 나섰다.

 

보아는 15일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라디오 채널 WDRE 105.3FM을 방문했으며, 이어 16~17일 뉴욕, 20일 필라델피아, 21일 워싱턴, 22일 플로리다, 22일 올랜도, 23일 마이애미, 28~29일 시애틀 등 미국 8개 도시의 인기 라디오 채널을 방문해 유명 DJ들과 인터뷰를 갖고 미국 정규 1집 타이틀곡 '아이 디드 잇 포 러브(I Did It For Love)'를 소개한다.

 

미국 팝 시장의 경우 라디오가 핵심적이고 중요한 홍보 매체임을 감안할 때 이번 투어를 통해 현지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한국계 미국인인 세계적인 뮤직비디오 감독 조셉 칸이 연출한 '아이 디드 잇 포 러브'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도 15일 미국 공식 홈페이지(www.boaamerica.com)와 마이스페이스, 페이스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

영화·연극제27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영화 출품 공모 시작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