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강지환, 日서 한류팬 확보에 박차

배우 강지환이 일본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경성스캔들', '쾌도 홍길동'과 영화 '영화는 영화다' 등이 일본에 소개돼 한류스타의 자리를 굳힌 강지환은 요즘 일본 전역을 누비면서 팬들을 만나고 각종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강지환은 지난 7일 한류전문채널 엠넷(Mnet)이 자체 제작하는 리얼 쇼큐멘터리 '강지환의 어느날 어딘가에서…'의 기자회견을 마치자마자 '강지환이 방문했으면 좋은 곳, 권하고 싶은 곳' 공모를 통해 추천받은 지역 중 일부 지역을 찾았다.

 

13일 엠넷의 발표에 따르면 강지환은 8일 홋카이도(北海道)의 하코네(箱根)목장에서 젖소의 우유짜기를 체험한 뒤 9일에는 후라노(富良野) 농원을 방문했고, 10일 저녁에는 인근 지역 팬의 집을 직접 찾았다.

 

이어 11일 이와테현(岩手縣) 도노(遠野)로 이동해 팬과 만나 국수를 즐겼고, 12일에는 도노의 민속촌을 찾아 옛날 이야기를 듣고 명승지를 견학했다.

 

강지환이 일본 전국을 여행하며 아름다운 자연과 신비로운 문화를 직접 체험한 내용을 소개하는 '강지환의 어느날 어딘가에서…'는 30분물로 1부와 2부로 나눠 총 20회 제작돼 오는 9월 26일 첫선을 보인 뒤 내년 2월까지 방송된다.

 

9월 2일에는 강지환의 대표작 '쾌도 홍길동', 9월16일에는 소지섭과 연기 대결을 벌인 화제작 '영화는 영화다' DVD가 포니캐년을 통해 출시된다. 또 같은 9월16일에는 호주에서 촬영한 '푸른 하늘 아래 강지환 1st private DVD'와 도쿄 자취생활에 도전한 '도쿄청년☆강지환' 등의 DVD도 출시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