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TBN전주교통방송, 여름 휴가 교통특별방송 편성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길 되세요

TBN전주교통방송은 내달 3일까지 '여름 휴가 교통특별방송'을 편성, 알찬 교통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desk@jjan.kr)

TBN전주교통방송(본부장 이상록)이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여름 휴가 교통특별방송을 편성한다.

 

이번 특별방송을 위해 가청권역인 전라북도와 충청·전남지역 등에 교통제보 통신원 및 방송통신원 400여명을 배치, 신속하고 정확한 교통정보를 전할 계획이다. 특히 고속도로 교통예보제를 강화하고 도로공사와 기상대, 익산 군산 등 각 지역 교통정보센터 등에 방송리포터를 증원배치, 특별방송 기간 동안 지역별 국도와 지방도, 시내도로 구간의 교통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서해안 해수욕장을 중심으로 주변 교통정보와 날씨 등을 알려주며 해상교통정보를 통해 해수욕장 통제 상황과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요령도 안내한다. 변산해수욕장에는 중계차가 배치될 예정. 군산휴게소에서 자동차 무상점검도 실시한다.

 

전주교통방송은 FM 102.5MHz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도휘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북부권 청소년 문화공간 ‘꿈뜨락’ 개장

익산익산 원도심에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익산강경숙·박철원 익산시의원, 시민 대변 의정활동 ‘엄지척’

익산연말연시 호남·전라선 KTX 10회 추가 운행

기획[팔팔 청춘] 우리는 ‘늦깎이’ 배우·작가·가수다⋯"이 시대에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