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이준기 한국관광공사 홍보대사 위촉

배우 이준기(27)가 한국관광공사 명예홍보대사에 위촉됐다고 이준기 소속사인 멘토엔터테인먼트가 4일 말했다.

 

영화 '왕의 남자',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일지매' 등을 통해 아시아권에서 인기가 높은 이준기는 지난 5월 중국에서 두 차례 콘서트를 개최해 1만 명을 모았고, 7월 일본 콘서트에서는 9천 명을 동원했다.

 

관광공사는 "이준기의 홍보대사 위촉이 신종인플루엔자 발생 등으로 다소 위축된 국내 관광시장 활성화와 한국 관광 홍보에 새로운 첨병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준기는 "우리나라를 홍보할 기회가 생겨 무척 자랑스럽고 이번 기회를 빌려 더욱 발전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5일 관광공사 본관에서 진행되며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지역 언론이 취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제42회 전북연극상 · 2025년도 엘림연극상 · 우진청년연극상 수상자 선정

스포츠일반제18회 전북자치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스포츠일반2025 전주시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

교육일반이남호 “전북교육 5조원 시대 부정은 전형적 관료적 패배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