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모집] 디자인큐브, 내년 전시작가 공모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디자인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디자인큐브는 내년 전시에 참여할 작가를 모집한다.

 

디자인큐브는 일상적인 장소에 설치되는 박스 모양의 전시공간으로, 현재 인천국제공항과 남산 N서울타워, 광화문 C스퀘어에 설치돼 있다.

 

인천국제공항 전시에는 실무경력 5년 이상의 디자이너가, 남산과 광화문 전시에는 실무경력 5년 미만의 대학생과 신진디자이너가 응모할 수 있다.

 

전시희망자는 28일까지 전시계획서와 포트폴리오 등을 이메일(support@designnfo.org)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자는 내년 1월12일 한국디자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선정자에게는 내년 전시 공간과 전시지원비가 지원된다. ☎02-735-9614.

 

한편 인천국제공항 디자인큐브는 28일까지 창문에 그림을 그리는 윈도 페인터 나난과 디자인그룹 오프닝스튜디오가 작업한 크리스마스 트리 그림을 전시한다.

 

유리창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펜과 다양한 장식 모양의 자를 이용해 유리창에 그린 트리 그림들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