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윤시윤ㆍ남지현, 2010년 유망 연기자"

패션지 '보그 코리아', '보그리스트' 발표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의 윤시윤과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어린 덕만을 연기한 남지현 등이 패션지 '보그 코리아'가 뽑은 2010년의 유망주로 뽑혔다.

 

'보그 코리아'는 최근 발간한 새해 1월호 별책부록에서 패션과 뷰티, 문화예술계의 트렌드와 이슈 100가지를 담은 '보그 리스트'를 발표했다.

 

2010년 유망 연기자로는 윤시윤, 남지현과 함께 영화 '주문진'의 개봉을 앞둔 슈퍼주니어의 김기범이 선정됐고, 가수 분야에서는 카이가 유망주로 꼽혔다.

 

주목할 패션계 인물로는 모델 케이트 모스와 영화 '싱글맨'을 연출하기도 한 디자이너 톰 포드,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드렉터 피비 파일이 선정됐고, 국내 디자이너로는 최근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를 수상한 정욱준과 이진, 이승배 등이 뽑혔다.

 

패션 아이템으로는 3.5-5㎝ 높이의 키튼 힐(Kitten Hill)과 플랫슈즈, 남자친구의 옷을 빌려 입은 듯한 '보이프렌드룩' 등이 선정됐다.

 

'보그 리스트'는 보그 홈페이지(www.vogue.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국민연금 환헤지'..환율 불길 잡기 총력…

문화일반제42회 전북연극상 · 2025년도 엘림연극상 · 우진청년연극상 수상자 선정

스포츠일반제18회 전북자치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스포츠일반2025 전주시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