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아티스트 낸시랭이 영어교육채널 EBS English의 영어말하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EBS English는 22일 봄 개편을 맞아 어린이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어린이 영어 말하기 대회 도전! SpeaKing!'을 신설하고, 낸시랭을 진행자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와 함께 말하기 노하우를 전수한다.
제작진은 "국내 최초의 본격 어린이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으로, 외부 말하기 대회와 연계함으로써 신뢰도와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EBS English는 이번 개편에서 허수경을 '토크 앤 이슈 - 영어강국 코리아'의 새 MC로 발탁했으며, 'EBSe 영어회화 Situation 130'와 '썬킴 & 쉐인의 비즈니스 잉글리시', '나의 첫 번째 영어쓰기 노트', '신나는 예나의 무작정 잉글리시' 등을 신설했다.
또 해외 우수 애니메이션을 1일 90분간 블록 편성하며, 외화를 더빙판이 아닌 자막ㆍ무자막으로 방송한다.
EBS English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프로그램들은 연계 사이트인 EBSe(www.ebse.co.kr)를 통해서도 서비스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