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배우 김윤진 깜짝 결혼

3년간 열애 영화제작자와 하와이서

배우 김윤진이 28일(현지시간) 하와이에서 영화제작자 박모(36)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김윤진의 소속사는 "김윤진이 2007년부터 교제해 온 남자친구와 3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다"며 "하와이에서 개인 비치를 빌려 가족 친지와 지인 몇 분을 모시고 조용하고 간소한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윤진은 소속사를 통해 "8년간 곁에서 저를 지켜봐 주고 아껴주며 기쁠 때나, 힘들 때나 함께 시간을 보내 준 파트너와 3년에 걸친 연애 끝에 미래를 함께하기로 하고 이제 새로운 출발을 하려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금의 남편을 만난 것은 2002년이었고 그동안은 일 적인 관계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지만 2007년 '세상이 당신의 드라마다'라는 책을 쓰면서 대화를 많이 하다가 서로 많이 가까워졌다. 그는 유머러스하고 아주 자상한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김윤진은 신혼집을 서울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마련하고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활동하겠다고 전했다.

 

김윤진은 '로스트 6'를 촬영 중이며 촬영이 끝나는 대로 인근 섬으로 이동, 신혼여행을 겸한 휴식을 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김근혜 아동문학가, 이경옥 ‘진짜 가족 맞아요’

오피니언[사설] 전북교육청 3년 연속 최우수, 성과 이어가야

오피니언[사설] 전북도, 고병원성 AI 방역 철저히 하길

오피니언[오목대] 학원안정법과 국정안정법

오피니언[의정단상] 새만금에 뜨는 두 번째 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