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SS501 '한류팬카드' 첫 주인공으로 공연

인기그룹 SS501이 '한류팬카드' 첫 번째 행사로 단독공연을 화려하게 꾸몄다.

 

25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한국의 에넥스텔레콤과 일본 최대 포털인 야후재팬이 제휴해 서비스를 개시한 '한류팬카드'의 첫 행사인 'SS501 콘서트'에는 약 6천 명의 팬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히트곡 'Love Like This'로 막을 연 SS501는 "첫 행사 무대를 장식해 영광이고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해피 선데이를 만들자"며 '어게인'의 일본어 버전과 화제작 '꽃보다 남자'의 OST '애인만들기' 등 인기곡을 속속 소개해 팬들을 열광으로 몰아넣었다.

 

김규종의 'Wuss Up'으로 시작한 솔로 코너에서는 허영생이 1인 밴드 '자드(Zard)'의 대표곡 '마케나이데(지지 말아요)'를 부르는 등 멤버들은 저마다 실력을 맘껏 뽐냈다.

 

한편 팬 투표로 집계한 'SS501의 이미지 랭킹'도 발표돼 리더 김현중이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