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박진영, 원더걸스 하와이 공연 게스트 참여

프로듀서 겸 가수 박진영(38)이 원더걸스의 전미투어 '원더걸스 월드 투어'의 하와이 공연에 오프닝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JYP엔터테인먼트가 21일 전했다.

 

박진영은 원더걸스가 오는 25-26일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여는 무대에 올라 자신의 공연 '나쁜 파티'에 버금가는 히트곡 퍼포먼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원더걸스는 지난 4일부터 13일까지 워싱턴, 애틀랜타, 뉴욕,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등지를 돌며 총 9회에 걸쳐 투어 전반부를 마쳤다. 현재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에서 광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22일 미국으로 입국해 하와이에서 투어 후반부를 시작한다.

 

하와이 공연 후 3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시애틀, 샌디에이고, 라스베이거스, 보스턴, 올랜도 등 미국 주요 도시와 토론토, 밴쿠버, 미시소거 등 캐나다 주요 도시를 돌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PM이 전반부 투어에 게스트로 참여한데 이어 2AM이 후반부 투어에 지원사격 한다"며 "추가된 하와이 공연에서만 박진영 씨가 무대에 오르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