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JYP 1호 배우 김소영…고소영 닮은 꼴 화보 눈길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 신예 김소영(20)이 톱배우 고소영(38)과 닮은꼴 화보를 공개해 인터넷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소영은 패션매거진 '엘르걸' 7월호 화보 촬영에서 빈티지 플러워, 에스닉한 페이즐리 등 다양한 프린트로 믹스 매치한 로맨틱 서머룩을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고소영인 줄 알았다", "젊은 고소영을 보는 것 같다"고 감탄했으며 또 다른 네티즌들은 "각도에 따라 다른 얼굴이 있는 것 같다", "박진영이 배우 고소영을 좋아해 김소영을 뽑은 것 아니냐"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키 170cm의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소영은 지난 2009년 가수 박진영의 'No Love No More(노러브노모어)' 뮤직비디오로 데뷔했으며 현재 KBS2TV 일일드라마 '엄마도 예쁘다(극본 권민수/연출 엄기백)'에서 가출소녀 이윤주 역으로 열연 중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서 ‘정읍사 달빛盃 청소년e스포츠대회’ 열려

고창오세환 고창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익산익산 함라산 야생차 군락지 ‘국가 산림문화자산’ 지정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