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통일뮤비'에 장재인 합류..주인공 5인 확정

통일부가 케이블채널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의 출연자들과 함께 제작할 '통일송' 뮤직비디오의 주인공 5인이 확정됐다.

 

발라드(앤드류 넬슨)와 댄스(이보람), 포크(김지수), 록(허각)에 이어 재즈를 맡을 장재인이 주인공 대열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통일부는 5개 장르별로 편곡, 제작하는 5편의 '통일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방침이다.

 

 

통일부 관계자는 21일 "지난주 앤드류 넬슨이 부른 통일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데 이어 금주 중 이보람의 통일 뮤직비디오 '댄스편'을 공개할 것"이라며 "이후 포크의 김지수, 재즈 장재인, 록 허각 순으로 뮤직비디오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통일부는 통일과 통일준비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고 통일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자 지난달 초 CJ헬로비전과 우승자를 포함해 '탑11'에 오른 출연자 중 5명을 장르별로 1명씩 선정, 통일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로 합의한 뒤 주인공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통일부는 다음달 초 장재인과 허각의 통일송 뮤직비디오를 제작, 다음주부터 김지수를 시작으로 장르별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통일부는 이와함께 오는 26일과 다음달 10, 12일 서울과 인천, 부산에서 각각 열리는 '슈퍼스타K TOP 11 콘서트(The Dreamers)'를 엠넷미디어, CJ헬로비전과 공동 개최할 예정이며 이 자리에서 허각을 비롯한 출연자들이 콘서트에서 직접 통일송을 부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저탄소 한우 산업지구’ 선정…장수한우 명품화 탄력

사람들[뉴스와 인물] 김성희 국제로타리 3670지구 총재 “도움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다”

건설·부동산[지역주택조합 결산] 제도 강화 앞둔 지주택, 나아갈 방향은

경제일반삼겹살 1인분 16000원···'금겹살' 대신 뷔페로 몰리는 사람들

경제일반‘참예우’ 전국 최초 13년 연속 명품 브랜드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