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첫회 시청률 20%, 가뿐히 넘었죠"

KBS 새주말극 '사랑을 믿어요'

KBS 2TV 새주말극 '사랑을 믿어요'가 1일 첫회에서 시청률 20%를 넘기며 기분 좋게 출발했다.

 

2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사랑을 믿어요'는 전날 전국 시청률 21.6%를 기록했다.

 

이는 전작인 '결혼해주세요'의 첫회 시청률인 16.7%보다 높은 것으로, '결혼해주세요'는 평균 시청률 24.2%, 최고 시청률 34.8%를 기록하며 지난달 26일 막을 내렸다.

 

지난해 인기를 끈 '솔약국집 아들들'의 조정선 작가와 이재상 PD가 다시 뭉쳐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랑을 믿어요'는 한 교육자 집안을 중심으로 평범한 사람들이우여곡절을 겪으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재룡, 박주미, 황우슬혜, 한채아, 송재호, 선우용여 등이 출연한다.

 

한편, 이날 방송된 드라마 시청률은 SBS '시크릿 가든' 26.6%, MBC '욕망의 불꽃' 14.0%, SBS '웃어요 엄마' 12.2%, MBC '글로리아' 11.2%, KBS '근초고왕' 11.0%로 각각 집계됐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서 ‘정읍사 달빛盃 청소년e스포츠대회’ 열려

고창오세환 고창군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의정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익산익산 함라산 야생차 군락지 ‘국가 산림문화자산’ 지정

스포츠일반전주출신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 은퇴…밝은 미소로 작별 인사

무주‘무주 반딧불 샤인머스켓’ 서울시민 입맛 손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