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보아, SBS 'K팝 스타' 심사위원

가수 보아가 SBS TV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의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SBS는 25일 "YG의 양현석, JYP의 박진영 프로듀서에 이어 가수 보아를 'K팝 스타'의 심사위원으로 선정했다"면서 "보아는 현재 활동 중인 가수인만큼 제작자와는 다른 시각에서 심사평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00년 만 13세의 나이에 가수로 데뷔한 보아는 가창력과 춤 실력을 겸비한 인재로 인정받으며 톱스타로 성장했고, 일본 진출 후에는 1천만장에 달하는 음반 판매 실적을 올리며 K팝 열풍을 주도했다.

 

보아는 "개성은 물론 열정과 근성을 가진 사람을 뽑을 것"이라고 말했다.

 

'K팝 스타'는 SBS가 SM·YG·JYP 등 국내 3대 엔터테인먼트사와 손잡고 제작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우승자는 상금 3억원(음반제작비 포함)과 함께 3대 기획사를 통해 가수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K팝 스타'는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국민연금 환헤지'..환율 불길 잡기 총력…

문화일반제42회 전북연극상 · 2025년도 엘림연극상 · 우진청년연극상 수상자 선정

스포츠일반제18회 전북자치도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스포츠일반2025 전주시 체육발전 유공자 시상식

교육일반전북대 ‘천원의 아침밥’ 전국 우수사례 선정…‘학생복지 새 기준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