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한가위 특집 MBC '아이돌 육상 선수권대회'

MBC는 한가위 특집 '2011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를 13일 오후 5시30분~8시15분 1, 2부에 걸쳐 방송한다.

 

3회를 맞은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는 아이돌 스타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매번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설 특집은 18.7%의 시청률로 전체 특집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랐다.

 

이번 대회에는 아이돌 가수와 배우, 개그맨 등 총 12팀, 150여명이 출전해 남녀 100m 단거리, 남 110m 허들, 여 100m 허들, 남녀 높이뛰기, 남자 멀리뛰기, 남녀 200m 경보 릴레이, 남녀 400m 계주 종목에서 실력을 겨뤘다.

 

아이돌 가수로는 슈퍼주니어, 씨스타, 미스에이, 티아라, 엠블랙 등이 출전했고 백청강과 이태권, 권리세 등 '위대한 탄생' 출신들도 함께했다.

 

김제동과 오상진, 최근 전역한 붐이 MC를 맡았고 윤여춘 MBC 육상해설위원이 가세했다.

 

붐은 방송 복귀를 기념하며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 신동과 스티비 윈더 패러디 공연을 펼쳐 현장 분위기를 북돋았다.

 

제작진은 신인 아이돌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며 "신인 아이돌의 의외의 육상 실력에 기존 출연진이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