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채널 OCN에서 추석 특집으로 방영한 원빈 주연의 영화 '아저씨'가 4%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추석 연휴 기간 케이블에서 방영된 영화 중 시청률 1위에 올랐다.
14일 CJ E&M과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0일 밤 10시 OCN이 추석특집으로 방송한 '아저씨'는 평균 시청률 4.67%, 순간 최고시청률 8.23%를 기록했다.
점유율은 21.3%로 동시간대 TV 시청자 5명 중 1명이 '아저씨'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아저씨'는 원빈의 사실감 넘치는 액션 연기로 작년 국내 관객동원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명절 기간 영화 채널의 전통적 인기가 이번 추석 연휴에도 재현된 것으로 나타났다.
10~11일 전체 케이블과 위성 채널 150여개 중 OCN이 채널별 가구 시청률 1위를 차지했고 12일에는 채널CGV가 1위에 올랐다.
개별 영화 중 12일 밤 10시 OCN에서 방송된 해저동굴탐험 영화 '생텀'과 채널CGV가 10일 밤 방송한 '이클립스'가 최고 시청률 2%를 넘겼다.
OCN 관계자는 "모처럼 떨어졌던 가족들이 함께 모이는 명절인 만큼 특히 밤 시간대 성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를 많이 선택한 것 같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