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대, 오늘 피아니스트 '막심 므라비차' 초청 연주회

장르와 음악적인 경계를 넘어서는 파격적인 연주로 클래식 음악계의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크로아티아 출신의 피아니스트 '막심 므라비차(Maksim Mrvica)'가 전북대에 온다.

 

전북대 음악과는 19일 오후 5시 예술대 아트홀에서 막심 므라비차 초청 특강 및 연주회를 갖는다.

 

막심 므라비차는 1983년 9세의 나이로 피아노에 입문해 1993년, 쟈그레브 국제 음악 콩쿠르에서 우승했으며, 1999년 연주자들의 선망의 무대인 니콜라스 루빈슈타인 피아노 콩쿠르와 2001년 프랑스 파리 퐁트와즈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아티스트다.

 

이날 막심은 자신만의 음악에 대한 설명과 함께 그의 대표곡들을 연주하는 시간을 갖고, 전북대 음악과 학생들과의 질의 응답시간과 팬사인회도 가질 예정이다.

 

이날 특강 및 공연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 270-3736)

구대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

군산군산 CNG·도시가스 요금 전국 최고 수준⋯ 시민 가계 ‘직격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