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한혜진-기성용 7월1일 화촉

한혜진, SBS '힐링캠프' 하차할 듯

 
(서울=연합뉴스) 이상현 기자 = 배우 한혜진(32)과 영국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축구선수 기성용(24·스완지시티)이 7월1일 결혼식을 올린다.

한혜진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7월1일 결혼한다. 부부의 연을 맺고 하나가 되기로 약속했다. 그동안 수많은 기사와 떠도는 이야기에 억울하기도 답답하기도 했지만 결국엔 이렇게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썼다.

그는 이어 "결혼을 결정한 것은 최근의 일이 맞다"며 "결혼을 할 수 있는 시기는 기성용 선수의 휴가 때 뿐이다. 올해를 넘기면 내년을 기약할 수밖에 없었고 중요한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이번이 가장 좋을 것 같다고 서로 판단해 서두르게 됐다"고 덧붙였다.

결혼식은 7월1일 오후 7시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비공개로 열린다. 예배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신혼여행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한혜진은 "며칠 전 비로소 상견례를 하고 아직 웨딩촬영은 하지 못했다"면서 "폐백도 함도 생략하고 예물은 그저 커플링 하나씩을 주문했다. '호화'라는 단어와는 거리가 먼 예식"이라고 강조했다.

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신랑은 결혼식 다음 날 전지훈련을 위해 팀으로 돌아가고, 나는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와 '힐링캠프'를 촬영한 후 신랑 곁에 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혜진이 영국으로 가겠다는 의사를 밝히면서 SBS TV 토크쇼 '힐링캠프'에서 하차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한혜진의 소속사는 "현재 하차 여부와 시기를 두고 신중하게 논의 중"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 모래톱이 자라는 달

전북현대[CHAMP10N DAY] ④미리보는 전북현대 클럽 뮤지엄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