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대 총장 임용후보자 간선제 내달 4일 실시

전북대학교 총장 임용후보자 선출을 위한 간선제 선거가 다음달 4일 진수당 가인홀에서 실시된다. 전북대 총장임용후보자 선정관리위원회는 2일 총장선거 일정을 발표하고 오는 14일까지 선거 후보자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후보 자격조건은 전북대학교에 10년 이상 재직 중인 사람으로, 전임교원 20인 이상의 추천을 받아야 한다. 각 후보는 선정공보 자료를 16일 오후 2시까지, 공양 홍보 인쇄물과 홍보벽보, 현수막 등을 20일까지 총장임용후보자 선정관리위원회 사무실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관리위원회는 이달 23일과 29일 1차, 2차 정책토론회를 열 예정이다.

 

박승제 선정관리위원장은 “공정한 선거가 되도록 모든 일정을 엄정하게 진행하겠다”며 “선거 후에도 후유증이 없도록 선거 규정을 엄격히 적용하겠다”고 말했다.

윤나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