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체 상위 1% 내 진입 / 퀴즈 이벤트 기념 행사 마련
전북도는 지난 2009년 4월 1일 개설한 공식 블로그 ‘전북의 재발견’(http:// blog.jb.go.kr/)의 누적 방문자 수가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달 29일 기준 전라북도 블로그 방문자 수는 500만 7338명으로, 블로그 차트 기준 국내 전체 블로그 상위 1% 내에 진입했다.
도의 정책과 여행, 문화 등의 소식을 전하는 ‘전북의 재발견’의 올 방문자는 약 30만명으로 일일평균 3420여명이 찾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새만금 방조제 관련 포스팅이 네이버 메인 화면에 노출되면서 하루동안 8만 여명이 접속해 최다 방문자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도는 이를 기념해 4월 14일까지 블로그 내에 마련된 깜짝 퀴즈에 참여한 방문자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백치석 도 홍보기획과장은 “전라북도 블로그는 포털사이트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도민뿐만 아니라, 전국민에게 전라북도를 알리는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며 “전북의 재발견이라는 블로그 이름에 걸맞게 전라북도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담아내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