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문화재단(이사장 김선희)이 제176회 우진미술기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음달 15일 떠나는 기행의 목적지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한국국제아트페어(Korea International Art Fair·이하 KIAF)와 서울 국제갤러리에서 열리는 아니쉬카푸어 개인전.
미술품 거래시장이자 국내외 다양한 미술작가를 소개하는 KIAF. 올해는 16개국 170개 갤러리가 참가한다. KIAF만의 복도 특별전 ‘Special Hallway’에는 베르나르 브네, 바텔레미 토구오, 캐롤 A. 퓨어맨, 짐 알렌 아벨, 박조유, 신상호, 박승모, 정현 등이 참여해 실험적이고 역동적인 작품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조각가 아니쉬카푸어는 작품에 의도적인 주제를 대입시키기 보다는 자신이 체험한 영적 느낌을 불어넣는 작가. 이번 전시에는 그의 신작 ‘트위스트’시리즈를 선보인다.
일반 40000원, 초등생이하 35000원. 참가신청은 우진문화재단(063-272-7223)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