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소리전당, 시니어·청소년 뮤지컬단원-아트숲 탐험대원 모집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이하 소리전당)이 ‘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예술교육 프로그램 중 ‘응답하라, 청춘시대’는 전북지역 만 60세 이상으로 구성된 시니어 뮤지컬단이다. 한국 청춘영화의 대표작인 ‘고교 얄개’ 시리즈를 주제로 노래와 연기, 춤 등 뮤지컬 교육을 제공한다. 총 20차례의 교육이 끝나면 문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공연 나눔까지 실천할 계획이다. 30명을 모집한다. 오는 13일까지 전화(270-7841)로 신청하면 된다.

 

또 ‘마리첼’은 전북지역 중·고등학생의 진로 탐색과 공연 제작을 연계한 청소년 뮤지컬단이다. 마리첼도 30명을 모집한다. 14일까지 소리전당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아트 숲 탐험대’는 전북지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예술 이론부터 공연 관람까지 교육한다. 8월을 제외한 5월부터 11월까지 매달 학교 1개를 대상으로 교육 3주, 관람 1주 형식으로 추진한다. 아트 숲 탐험대는 중·고등학교의 단체 신청(최대 90명)만 받는다.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이메일 신청 접수.

문민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경제일반국립식량과학원, 국가 연구실 허브‘로 지정

정치일반요람부터 무덤까지…전북형 복지·의료 혁신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