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영상위, '시나리오 스쿨 장편기초 과정' 교육생 모집

(사)전주영상위원회가 영화영상 교육인 ‘전주 시나리오 스쿨 장편 기초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매년 무료로 진행하는 교육과정인 ‘전주 시나리오 스쿨’은 영화인 지망생과 영화 시나리오에 관심 있는 학생, 전주 시민을 위한 교육이다. 이번 ‘장편 기초 과정’은 장편영화 시나리오 작성을 준비하는 지역 예비 작가들을 위한 교육이다.

 

수강 기간은 9월 2일부터 11월 11일까지다. 총 7회 진행된다. 장편영화 시나리오 기초 과정으로 장편영화 시나리오를 처음 쓰는 수강생도 참여 가능한 트리트먼트 쓰기를 진행한다.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 ‘라이어’, ‘우주의 크리스마스’ 등을 연출한 김경형 영화감독이 강사로 나선다. 본인 작품의 각색, 각본을 맡았을 뿐만 아니라 동아방송예술대, 추계예술대, 한국방송예술진흥원 등에서 시나리오 관련 강의를 꾸준히 해왔다.

 

수강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전주영상위 홈페이지(www.jjfc.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해 개인의 장편영화 시놉시스와 함께 이메일(apply@ jjfc.or.kr)로 보내면 된다.

 

수강생은 오는 29일 발표한다. 기타 문의는 063-286-0421(내선번호 1).

김보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리모델링 공사 중 건물 발코니 바닥 붕괴⋯ 작업자 1명 숨져

사건·사고경찰, 음주운전하다 SUV 들이받은 20대 조사 중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