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도, 우수 중소기업인 모집…선정 시 보조금 지원

전북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중소기업인을 선발한다.

6일 전북도에 따르면 올해 우수중소기업인상 대상자 9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모집은 이달 21까지로 사업자 소재지 시군 지자체와 전북경제통상진흥원, 기술보증기금 등에서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도는 각 기관에서 추천받은 기업을 서류심사와 기업지원 외부전문가의 현장평가 등을 거친 후 ‘전라북도 중소기업 지원기관 협의회’의 심의·의결을 통해 수상자를 최종 결정한다.

우수중소기업인상은 지난 2003년 제정된 이후 매년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제조업체 중 고용창출, 매출신장, 지역발전공헌, 우수신제품개발, 장수기업, 창업기업의 6개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낸 중소기업 대표와 경제단체 대표 등을 대상으로 시상이 이뤄지고 있다.

선정된 기업과 단체는 부문 당 3400만 원의 경영개선 보조금을 지원받으며, 공로패와 인증현판이 수여된다.

도에서 추진하는 각종 기업지원사업 참여 가산점과 지방세 세무조사 3년간 면제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신청양식은 전북도 홈페이지(www.jeonbuk.go.kr)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