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송하진 도지사 “올해 자강불식의 자세로 일하겠다”

2020년 재경 전북도민 신년 인사회

송하진 도지사
송하진 도지사

올해 우리 도는 스스로 힘쓰고 쉬지 않는, 자강불식의 자세로 일하겠습니다. 도민의 삶에서 느껴지고 재경 도민들도 체감하실 수 있는 성과들을 이뤄나가겠습니다.

특히, 전북경제 구조를 과거와는 다른 농생명산업, 친환경 자동차와 재생에너지, 첨단소재산업 등 혁신산업 위주로 확실히 바꾸겠습니다.

새만금에 교통과 도시, 산단 등 3대 발전 인프라를 구축해 사람과 돈이 모여드는 매력적인 투자처로 만들겠습니다. 기술경쟁력 강화와 연구개발을 대폭 지원하고, 금융타운을 현실화하겠습니다. 생활체육대축전, 프레잼버리, 아태마스터스대회, 세계잼버리 등 4대 대규모 행사를 잘 준비해 여러분께 자랑이 되는 전북을 만들겠습니다.

새해를 맞아 180만 도민과 350만 수도권 향우들이 화합하여 노력한다면, 우리 전북은 낙후의 벽을 무너뜨리고, 도약과 비상의 새 미래를 맞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재경도민 여러분, 고향 전북을 위해, 대한민국을 위해 앞으로도 힘을 모아주시고 함께 해주십시오.

김세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