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청 조정팀, ‘제14회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경기대회’ 종합우승…대회 12연패

군산시청 조정팀.
군산시청 조정팀.

군산시청 조정팀(지도감독 유은경)이 다시 한번 전국 최강임을 입증했다.

군산시청 조정팀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강원도 화천군 화천호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제14회 화천 평화배 전국조정경기대회에서 여대 및 일반부 부문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조정팀은 지난 2009년 3회 대회부터 올해 대회까지 무려 12연패라는 신화를 기록했다.

이번 대회에서 군산시청팀은 △쿼드러플(김영래·피선미·정혜정·채세현) 1위 △무타페어(김영래·피선미) 2위 △더블스컬(채세현·김소영) 2위 △싱글스컬(정혜정) 2위를 기록했다.

조정팀은 이번 대회를 앞두고 군산시 엘리트 전용 훈련시설에서 런닝과 웨이트 등 체력 훈련을 중심으로 대회 준비에 나섰다.

또한, 대회 개최 50일 전부터는 현지 적응 훈련 차 화천에서 전지훈련을 진행하며 실적 감각을 익혔다.

유은경 감독은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여건 속에 개최된 올해 첫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 동안 꾸준한 자기관리와 철저한 훈련으로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4년 창단한 조정팀은 유은경 감독의 리더십과 함께 가족같은 팀워크로 그 동안 숱한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