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석대, 제13회 캡스톤디자인 온라인 경진대회 시상식

우석대학교는 대학 LINC+사업단(단장 한동호)이 개최한 제13회 캡스톤(어드벤처)디자인 온라인 경진대회에서 제약공학과 ‘손지킴이’ 팀과 광고홍보이벤트학과 ‘김동호’ 팀이 각각 대상을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LINC+사업단은 이날 문화관 4층 세미나실에서 한 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주캠퍼스 학생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2020학년도 1학기 동안 진행한 캡스톤디자인 과제를 중심으로 인문사회·예체능 부문 23개 팀과 자연과학·공학 부문 32개 팀 등 총 55개 팀이 참가했다.

평가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6일까지 학생들이 경진대회 홈페이지에 올린 PPT와 동영상 등을 심사위원들이 심사했으며, 대상 2개 팀과 최우수상 10개 팀, 우수상 21개 팀이 각각 선정됐다.

남천현 총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우리 학생들과 지도에 힘써주신 교수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현장 적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진천캠퍼스 학생에 대한 시상은 18일 남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②‘V10 주역’ 전북현대 스타들의 고백

익산‘홀로그램의 도시’ 익산에서 엑스포 열린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