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석대, 제13회 캡스톤디자인 온라인 경진대회 시상식

우석대학교는 대학 LINC+사업단(단장 한동호)이 개최한 제13회 캡스톤(어드벤처)디자인 온라인 경진대회에서 제약공학과 ‘손지킴이’ 팀과 광고홍보이벤트학과 ‘김동호’ 팀이 각각 대상을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LINC+사업단은 이날 문화관 4층 세미나실에서 한 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주캠퍼스 학생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2020학년도 1학기 동안 진행한 캡스톤디자인 과제를 중심으로 인문사회·예체능 부문 23개 팀과 자연과학·공학 부문 32개 팀 등 총 55개 팀이 참가했다.

평가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6일까지 학생들이 경진대회 홈페이지에 올린 PPT와 동영상 등을 심사위원들이 심사했으며, 대상 2개 팀과 최우수상 10개 팀, 우수상 21개 팀이 각각 선정됐다.

남천현 총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우리 학생들과 지도에 힘써주신 교수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학생들이 현장 적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진천캠퍼스 학생에 대한 시상은 18일 남 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