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0일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국회 국토교통위 김윤덕 의원(전주시갑)이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에게 질의를 하는 영상이 담긴 유튜브 채널이 110만뷰를 돌파했다.
‘이재명에게 저주 퍼붓는 국민의힘 성남시 의원 영상 공개되자 먹먹해진 이재명 “다시 돌아가도 똑같이 할 거다” (feat.김윤덕의원)’이라는 제목이 달린 영상에서 김윤덕 의원은 이명박 전 대통령, 새누리당 신영수 전의원, 성남시 새누리당 소속 의원 등이 대장동 민간개발 주장 등과 남욱 변호사의 발언 등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당시 김 의원은 이재명 지사에게 “당시 민영개발을 강력하게 주장하던 국민의힘이 이제 와서 공영개발을 못 하고 개발이익 환수를 5000억 원밖에 못 했다고 지적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라면서 “다시해도 그때처럼 공공이익 환수를 할 것인가?”라고 질의했다.
이에 이재명 전 경기도지사는 “지금 제가 이 문제로 음해당하고 의심받고 있지만, 다시 이런 상황이 발생해도 똑같이 했을 겁니다”고 답했다.
한편 해당 영상은 여러 유튜브 채널에서 편집본으로 공개되었으며 팩트TV 한 곳에서만 110만 뷰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윤정 기자•엄승현 기자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