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유정 아동문학가와 오수영 군산 서수초 교사의 만남...디지털 앨범 발매

image
나아연(군산서수초 4년) 학생이 그린 디지털 앨범 <빗방울 목걸이> 커버 사진.

동시집 <별처럼 꽃처럼>의 유정 아동문학가와 오수영 군산 서수초 교사가 손잡고 디지털 앨범 <빗방울 목걸이>를 발매했다.

앨범은 어린이들의 순수한 감정, 진솔한 표현 등을 토대로 작업해 참신함과 진솔성, 깊은 여운과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앨범에는 ‘빗방울 목걸이’와 ‘우리들의 꿈(부제: 졸업)’ 등 총 2곡으로 구성돼 있다.

‘빗방울 목걸이’는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과 빗방울의 영롱한 모습을 떠오르게 하는 유정 동시작가의 작품 ‘빗방울 목걸이’를 경쾌한 멜로디와 다양한 악기 구성으로 맑고 아름답게 표현했다. ‘우리들의 꿈(부제: 졸업)’에는 아름다운 작별, 새로운 만남, 꿈을 위한 여행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유정 아동문학가는 “우리들의 마음에 귀 기울여 느낄 수 있는 감성과 감동이 소중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잊지 않아야 한다. 한때는 어린이였던 우리 어른들의 마음속에도 어딘가에는 어린이였을 적의 감동의 설렘과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이 존재하고 있을 것이다. 마음속 깊숙이 숨겨둔 감성의 설렘을 오랜만에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앨범을 발매했다”고 말했다.

앨범은 지난달 30일에 발매됐으며 멜론, 벅스뮤직, 지니뮤직, 네이버 바이브 등 각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박현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